한국일보

포토뉴스 검색

  • 이스트베이한인봉사회(KCCEB, 관장 이윤주)가 진행한 ‘노인건강 지킴이’ 프로그램 수강자들이 10주간(6월 29일-8월 31일) 일정을 마쳤다. 종이접기, 콜라지 그림그리기, 영양학, 단전호흡, 노인정신건강, 내인생 그래프그리기 등을 통해 건강한 노년보내기 훈련을 받았다. 이 프로그램에는 아시안헬스서비스 박새난씨가 영양학 강의를, 제니퍼 유씨가 노인우울증 예방 강의 등을 맡았다.

  • 오는 11월 선거에서 대통령을 비롯, 연방과 주 및 각 지역 선출직 공직자들을 뽑는 선거가 치러지는 가운데 시민권 무료 신청 워크샵이 20일 오클랜드 레이니칼리지에서 열렸다. 이날 아시안헬스서비스(AHS)와 이스트베이 한인봉사회(KCCEB) 스태프들이 한인 신청자들의 법률상담, 절차, 구비서류 준비, 수수료 면제혜택 설명 및 신청서 검토를 돕고 있다.

1
;

KCCEB ‘노인건강 지킴이’

news image

이스트베이한인봉사회(KCCEB, 관장 이윤주)가 진행한 ‘노인건강 지킴이’ 프로그램 수강자들이 10주간(6월 29일-8월 31일) 일정을 마쳤다. 종이접기, 콜라지 그림그리기, 영양학, 단전호흡, 노인정신건강, 내인생 그래프그리기 등을 통해 건강한 노년보내기 훈련을 받았다. 이 프로그램에는 아시안헬스서비스 박새난씨가 영양학 강의를, 제니퍼 유씨가 노인우울증 예방 강의 등을 맡았다.

“시민권 취득 무료상담”

news image

오는 11월 선거에서 대통령을 비롯, 연방과 주 및 각 지역 선출직 공직자들을 뽑는 선거가 치러지는 가운데 시민권 무료 신청 워크샵이 20일 오클랜드 레이니칼리지에서 열렸다. 이날 아시안헬스서비스(AHS)와 이스트베이 한인봉사회(KCCEB) 스태프들이 한인 신청자들의 법률상담, 절차, 구비서류 준비, 수수료 면제혜택 설명 및 신청서 검토를 돕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