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timesus
가거도, 가도가도 끝이 없는 '신비의 섬'
“산아 산아 회룡산아 눈이 오면 백두산아 비가 오면 장내산아 바람불면 회룡산아. 천산 하산 넘어가면 부모형제 보련마는 원..
남가주의 지상낙원, 조용한 명상의 도시 ‘오하이’
2014년도 이제 며칠이 남지 않았다. 연말행사로 다소 들떴던 마음을 가라앉히고 한해를 돌아보고 차분한 새해를 맞이할 준비를 ..
해외여행 어디에 묵으세요?
가족 혹은 친구나 연인과 함께 떠나는 겨울 해외여행은 상상만으로도 즐겁다. 특히 숙박의 경우 저렴한 비용으로 색다른 체험까지 ..
회전식 트램과 풍차, 온천으로 유명한 그레이터 팜스프링스
날씨가 쌀쌀해지면 절로 생각나는 뜨끈 뜨끈한 온천욕. 남가주에 ‘온천욕’ 하면 떠오르는 도시가 있다면 그곳은 ‘팜스프링스’와 ..
겨울 스포츠 메카로 이어진 고독한 길...
캘리포니아 대표적 겨울 스포츠의 메카로 알려진 곳은 수많은 스키 리조트가 모여 있는 맘모스레익(Mammoth Lake)과 레익..
할러데이 여행, 피크만 피하면 큰 절약
땡스기빙데이와 크리스마스가 끼어 있는 할러데이 시즌에 떠나는 여행은 더낭만적일 듯 싶다. 주위를 살펴보면 이 기간 여행을 계획..
산봉우리 생김새가 딸기 닮아 붙여진 이름
[스트로베리 피크] 오늘 안내할 산은 우리말로는 딸기봉이라 부를 수 있을 ‘스트로베리 피크’ (Strawberry Pea..
용암들을 움켜 쥔 환상의 숲 보셨나요?
같은 제주 땅에서도 어떤 마을에선 ‘곶’이라 하고, 또 다른 지역에서는 ‘자왈’이라 불렀다. ‘산 숲’ 혹은 ‘잡목과 가시덤불..
늦가을, 그리고 겨울에 더욱 아름다운 사막
[데스밸리] 흔히 여행 비수기인 10월 말~이듬해 4월까지 여름 성수기보다 바빠지고 붐비는 곳이 있다. 이곳 풍경은 고지..
고양이가 상징인 보르네오섬의 도시
[말레이시아 쿠칭] ‘고양이 도시, 정글 트레킹, 20여 소수민족…’ 보르네오섬 북부 사라와크주는 말레이시아의 숨은 진주..
미국의 숨겨진 비경 ‘더 웨이브’
■ 죽기 전에 꼭 방문해야 할 비경 새벽 4시. 먼지 날리는 비포장도로를 한참 달려 고원 사막 주차장에 도착했다. 주차장..
잔잔한 흙길 붉게 물들인 식물
[샌개브리엘 마운틴] 샌개브리엘 마운틴은 LA 지역 등산인들이 가장 많이 찾는 곳으로 이는 동으로는 15번 Fwy, 서로..
이탈리아 맞닿은 ‘눈 없는 알프스' 속으로
[스위스 로카르노] 스위스 남부 티치노주에서 느껴지는 단상은 생김새도, 언어도 이탈리아색이 완연하다. 열차를 타고 가다 ..
늦가을, 단풍이 절정으로 치닫는 ‘신들의 정원’
[자이언 국립공원(Zion National Park)] 자이언의 단풍시즌은 지난해에 비해 다소 늦어진 감이 없지 않은데 ..
함께 걷고 샤핑하고… 내 사랑 애견
요즘 한국에서는 애완견이라는 단어 대신 반려견이라고 부르는 사람들이 많아졌다고 한다. 인간에게 가장 친숙한 동물인 개를 단순히..

회사안내 | 구독신청 | 독자의견 | 배달사고접수

4525 Wilshire Blvd., Los Angeles, CA 90010 Tel.(323)692-2000, Fax.(323)692-2020
Copyright© The Korea 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