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times HOLLYWOOD BOWL 2015 / 5월 2일(토) / 티켓판매개시:2월7일
Koreatimes HOLLYWOOD BOWL 2015 / 5월 2일(토) / 티켓판매개시:2월7일 close
Koreatimesus
또 다른 ‘뉴욕’... 금융·문화·예술의 도시
미 서부의 ‘월스트릿‘ ’뉴욕’으로 불리는 샌프란시스코는 캘리포니아를 대표하는 금융, 문화, 예술의 수도다. 관용의 메시지가 ..
옥빛 수놓은 신기루 같은 산호바다
# 옥빛 대보초를 수놓은 74개의 섬들의 아지트 해밀턴 아일랜드는 연중 300일 이상 태양이 빛나는 호주 퀸즈랜드주가 잉..
그로토, 북마리아나 제도 최고 ‘다이빙’ 포인트
▧ 2시간 만에 둘러보는 북부 경승지 사이판은 안면도와 면적이 거의같다. 남북 길이는 21㎞, 동서 길이는 9㎞다. ..
자연 그대로 아름다움 잘 간직한 산
[산행 가이드 - Goodykoontz Peak] Goodykoontz Peak의 산행은 왕복 10마일의 거리에 순등..
붉은 빛 바위... 불타오르는 황홀한 풍경
[애리조나주 세도나] 북부 애리조나는 신이 빚은 장관이 펼쳐져있는 세계적인 자연 관광지다. 붉은 핏빛의 콜로라도 강이 억..
이국적 풍경에 옛 향기가 스며들다
홍콩여행은 100년 넘게 홍콩섬에 흔적을 남긴 트램을 만나는 것으로 시작된다. 창이 열리는 2층 트램에 앉아 거리를 내려다보면..
사이판, 남국에서 즐기는 여유로운 나날
■ 사이판 <상> 사이판과 비슷한 위도에는 필리핀 마닐라, 베트남 다낭, 태국 방콕이 있다. 한국인이 겨울철 한파를 피해..
4개 국가로 이뤄진 하나의 왕국 ‘영국’
[박평식의 '세계일주 길잡이' - 영국과 베네룩스 3국] 2014년 9월18일 세계의 언론은 스코틀랜드를 향하고 있었..
부드러운 흙으로 덮여 있는 산세
[마운틴 엠마 & 올드 마운틴 엠마] Mt. Emma와 Old Mount Emma는 LA에서 아주 가까운 샌개브리엘 산맥..
겨울 폭풍이 남긴 스노우로 가득한 레익 타호 스키리조트
봄, 여름, 가을만이 존재하는 듯 연중 쾌적한 기후를 보이는LA를 포함한 남가주 해안 도시는 지구상 1%에도 못 미치는축복 받..
가거도, 가도가도 끝이 없는 '신비의 섬'
“산아 산아 회룡산아 눈이 오면 백두산아 비가 오면 장내산아 바람불면 회룡산아. 천산 하산 넘어가면 부모형제 보련마는 원..
남가주의 지상낙원, 조용한 명상의 도시 ‘오하이’
2014년도 이제 며칠이 남지 않았다. 연말행사로 다소 들떴던 마음을 가라앉히고 한해를 돌아보고 차분한 새해를 맞이할 준비를 ..
해외여행 어디에 묵으세요?
가족 혹은 친구나 연인과 함께 떠나는 겨울 해외여행은 상상만으로도 즐겁다. 특히 숙박의 경우 저렴한 비용으로 색다른 체험까지 ..
회전식 트램과 풍차, 온천으로 유명한 그레이터 팜스프링스
날씨가 쌀쌀해지면 절로 생각나는 뜨끈 뜨끈한 온천욕. 남가주에 ‘온천욕’ 하면 떠오르는 도시가 있다면 그곳은 ‘팜스프링스’와 ..
겨울 스포츠 메카로 이어진 고독한 길...
캘리포니아 대표적 겨울 스포츠의 메카로 알려진 곳은 수많은 스키 리조트가 모여 있는 맘모스레익(Mammoth Lake)과 레익..

회사안내 | 구독신청 | 독자의견 | 배달사고접수

4525 Wilshire Blvd., Los Angeles, CA 90010 Tel.(323)692-2000, Fax.(323)692-2020
Copyright© The Korea 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