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과 현대가 공존하는 화려한 수도 마드리드
[SPAIN (1)] 새벽 다섯 시 좀 넘었나, 친구가 깨워서 눈을 떠보니 호텔 창밖으로 먼동이 터오고 있다. 일출을 본..
기기묘묘 돌들로 멋부린 해변… 해풍 타고 온 싱그러운 솔내음
[서해의 보석, 인천 옹진군 덕적도] 어쩌다 보니 덕적도가 서해 섬들의 상징처럼 됐다. 관광산업 측면에서 그렇다는 얘기다..
해남 우수영에 이순신 혼 담아 ‘울돌목 미소 소~울 프로젝트'
“세계 해전사에 빛나는 명량대첩을 이끈 이순신 장군과 민초의 애국혼을 담겠습니다." 전남 해남 우수영 미술 프로젝트가 ..
여유롭게 즐기는 대자연의 파노라마
[요세미티·타이오가 패스] 눈으로 뒤덮인 산’이란 뜻의 거대한 시에라네바다 산맥 가운데 자리를 틀고 앉은 ‘요세미티 ..
“손님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우리 비행기는 평양행입니다”
[정찬열 시인과 떠나는 북한여행 - 1. 순안공항에 도착하다] 지난 해 10월, 3주일 동안 북한을 방문하고 돌아왔다. ..
“이번 주말 아빠가 주인공이다”
[파더스 데이 가족과 즐길 곳] 아버지의 모습이 바뀌고 있다. 바깥일에만 매달리던 엄숙하던 얼굴이 이제는 자녀들을 돌보는..
다람쥐가 인사하는 도심 속 ‘야생생물원’
[엘도라도 팍 네이처 센터] “흙내음이 그리울 때면 엘도라도팍 네이처 센터를 찾는다. 거북이가 반겨주고 다람쥐가 인사하는..
강력한 북미판 지진대 위에 솟아 있는 산
[가블러스 놉] 살기 좋은 남가주의 가장 큰 취약점이 있으니, 바로 북미에서도 가장 강력한 지진대가 이곳을 관통하고 있다..
‘네티즌이 가보고 싶다’… 영덕 ‘베스트 그곳’ 선정
경북 영덕군은 전국 네티즌이 가보고 싶은 ‘2015 베스트 그곳'에 선정됐다. ‘베스트 그곳'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해..
다양한 종교와 문화가 어우러진 아픔 있는 매력의 도시
[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 ③ 사라예보] 발칸반도 알프스 남쪽 끝자락을 따라 들어가면 조그만 산골도시 사라예보에 다다른다. ..
마법처럼 환상적인 정원과 아름다운 예술품
[헌팅턴 라이브러리] 헌팅턴 라이브러리(The Huntington Library, Art Collections, and ..
신이 세상을 창조하기 전에 연습한 곳
[아이슬란드·그린란드] ‘신이 세상을 창조하기 전에 연습을 한 곳.’ 아이슬란드와 그린란드를 소개하는데 가장 많이 ..
지옥이라 불리는 화산지대, 라센 화산국립공원
[라센 화산국립공원] 캘리포니아 최북단에 위치한 국립공원, 라센 화산국립공원(Lassen Volcanic National..
스위스 그린델발트, 거친 도전과 감동의 ‘알프스 마을’
신기루 같은 황홀경이다. 눈앞을 가득 메운 웅장한 빙벽. 아이거 북벽이 전해준 새벽녘 감동은 산악마을 그린델발트의 지울 수 없..
키 작은 초목 줄기에 화려한 꽃들이 가득
[산행가이드 - Mt. Gleason] Mt. Gleason은 왕복 20마일에 순등반고도는 3,115’ (2323’ Ou..

회사안내 | 구독신청 | 독자의견 | 배달사고접수

4525 Wilshire Blvd., Los Angeles, CA 90010 Tel.(323)692-2000, Fax.(323)692-2020
Copyright© The Korea 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