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timesus
LA 집값 9%↑, 거래는 9%↓
LA 카운티 주택시장이 지난 9월에도 매물부족 등으로 판매량은 감소했지만 판매가는 두 자릿수에 육박하는 증가세를 보였다. 또 ..
양적완화 완전 종료 확실
연방준비제도이사회(FRB)가 오늘(28일)부터 이틀 일정으로 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 정례회의를 시작한다. 시장 전문..
모기지 융자 '크레딧 벽' 너무 높아
연방 정부의 잇따른 규제조치와 금융기관들의 높은 크레딧 점수 선호로 인해 모기지 융자 얻기가 갈수록 힘들어지고 있다. L..
대졸자 77% “1년 내 직장 옮길 것”
비즈니스들이 채용하는 대졸자들이 오랫동안 회사에서 근무하지 않을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익스프레스 임플로이먼트..
장난감 업체 연말시즌에 가격 내린다
연말 할러데이 시즌을 앞두고 장난감 유통업체들이 재정 형편과 시간이 넉넉하지 않은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온라인을 통한 새로운 ..
‘낮은 주거비 부담·풍부한 인력’장점
실리콘비치가 뜬다. 북가주에 ‘실리콘밸리’ (Silicon Valley)는 글로벌 IT 산업을 선도하는 메카이자, 부의 ..
유가 하락에 휘청대는 러시아경제
경제제재와 인플레이션, 그리고정치적 위험에 더해 급락하는원유가격이 러시아 경제를 급속히 침체로 몰아넣고 있다. 세계 시장의 기..
빈부격차 감소 가능한가
최근에 재닛 옐런 FRB 의장이 미국의 빈부격차를 우려하는 이례적인 발언을 하여증권계를 놀라게 했다. 본래 FRB라는 기관은 ..
평생 공부해야 살아남는다
얼마 전에 라스베가스에서 열린 안경 쇼에 다녀왔다. 올해는 미국 전역과 전 세계에서 590여업체가 참가했다. 뉴욕 안경 쇼보다..
기아 쏘울 3년 연속‘도시형 최고 차량’
기아자동차의 쏘울(사진)이 3년 연속 도시형 최고의 차량으로 선정됐다. 기아차 미국판매법인(KMA)은 23일 쏘울이 애리..
윌셔-커슨 코너에 13층 오피스 건물 신축
LA 한인타운 서쪽 행콕팍 지역의 인기 상가 및 오피스 단지인 ‘뮤지엄 스퀘어’(Museum Square)에 13층 오피스 건..
401(k) 등 은퇴연금 계좌에 최대한 불입하라
2014년회계연도 세금보고(2015년 4월15일 마감) 시즌이 내년 1월로 다가오면서 재정전문가들이 앞 다퉈 ‘연말 절세전략’..
유명제품만 우대하는‘중기전용 매장’
한국 중소기업 제품들의 미국시장 진출을 지원하기 위한 목적으로 지난해 11월 베벌리힐스 중심가에 오픈한 중소기업 제품 전용매장..
주가, 유럽침체 우려에 혼조…다우 0.07%↑
27일 뉴욕증시는 혼조세로 마감했다. 뉴욕증권거래소(NYSE)에서 다우존스 산업평균지수는 지난주 마지막 거래일보다 12..
올해 미 방문객 총 1,500억달러 썼다
올 8월까지 미국을 방문한 외국인 여행객들이 지출한 경비는 총 1,500억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5%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회사안내 | 구독신청 | 독자의견 | 배달사고접수

4525 Wilshire Blvd., Los Angeles, CA 90010 Tel.(323)692-2000, Fax.(323)692-2020
Copyright© The Korea 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