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타 LA ‘제1기 무역운영 실무과정’ 실시
LA 한인무역협회(옥타 LA)는 한인 커뮤니티 경제 활성화 및 무역업 종사자들의 실무역량 강화, 리스크 관리능력 배양을 목적으..
제트, 아마존에 도전! 유통업계들 긴장
세계 최대 인터넷 상거래 업체인 골리앗 ‘아마존’에 도전장을 내민 ‘제트’(Jet.com)의 출범에 전자상거래 업계가 긴장하고..
갤러리아마켓 ‘참굴비 특판전’
“제주산 참굴비 맛보세요” 갤러리아마켓 올림픽점에서 오는 9일까지 한국산 명품 참굴비 특판전이 열린다. 한국 굴비 생산업체 다..
뉴욕증시, 美 지표 혼조 속 유가 약세에 하락
뉴욕증시에서 주요 지수는 경제 지표가 혼조세를 보인 가운데 유가 약세에 영향을 받으며 하락했다. 3일 뉴욕증권거래소(N..
미 가정 대학학비 평균 2만4,164달러
미국 가정의 대학 학비부담 금액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으며, 자녀들의 학비를 책임지는 부모들의 비율도 함께 늘고 있는 것으로 드..
미 상반기 1.5% 성장…“9월 금리인상 힘 실려”
미국의 지난 2분기 성장률이 양호하게 나오면서 오는 9월 금리 인상 가능성에 힘이 실렸다. 연방 상무부는 올해 2분기 국..
5년 이상 렌트 살 땐 집 사는게 더 경제적
■ LA 등 주변도시 200곳 집값-임대료 비교해 보니 LA에서 5년 이상 렌트하려면 차라리 집을 사는 편이 낫다는 조사..
두달새 12개국 금리인하… 달러강세 가속
각국 중앙은행의 기준금리 인하행진은 6월에 이어 7월에도 계속됐다. 전 세계적인 경기둔화 속에 통화 완화정책이 지속되면서..
한미약품, 베링거인겔하임에 신약기술 수출 ‘대박’
한국 한미약품은 기존 항암제에 내성이 생긴 폐암환자 치료용 신약 후보물질(HM61713)을 미국 베링거인겔하임에 기술수출(라이..
금값 700달러대 떨어질 수도
최근 온스 당 1,100달러대가 깨진 국제 금값이 향후 700~800달러까지 떨어질 수 있다는 전망이 곳곳에서 나왔다. 중국 ..
7월 소비자심리지수 93.1… 3월 이후 최저수준 기록
미국 톰슨-로이터/미시간대는 7월 미국의 소비자심리지수 확정치가 93.1을 나타냈다고 지난달 31일 발표했다. 이는 지난달 확..
‘못된 손’ 고객 탓 죽을 맛
[타운업소 휘젓는 양심불량족] 아무 생각 없이 업소 내 물건을 ‘슬쩍’하는 양심불량 고객들 때문에 한인타운 업소들이 죽을..
미국 지표 부진에 원/달러 환율 하락 개장
미국 지표 부진에 달러 강세 기조가 한풀 꺾였다. 3일 서울 외환시장에서 원/달러 환율은 오전 9시7분께 달러당 1,16..
특정한 정보 ‘잊힐 권리’ 구글서 거부
구글이 검색에서 사용자가 요구하면 특정 정보를 삭제하는 ‘잊힐 권리’를 전 세계 구글 도메인에 적용해야 한다는 프랑스 규제당국..
에너지사 실적 하락 뉴욕증시 내림세
지난달 31일 뉴욕증시는 주요 에너지 기업들의 실적이 실망스러운 모습을 보인데 따라 하락했다. 이날 뉴욕증권거래소(NYS..

회사안내 | 구독신청 | 독자의견 | 배달사고접수

4525 Wilshire Blvd., Los Angeles, CA 90010 Tel.(323)692-2000, Fax.(323)692-2020
Copyright© The Korea 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