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times HOLLYWOOD BOWL 2015 / 5월 2일(토) / 티켓판매개시:2월7일
Koreatimes HOLLYWOOD BOWL 2015 / 5월 2일(토) / 티켓판매개시:2월7일 close
Koreatimesus
소통을 외치는 불통시대
한국에서는 ‘소통’이 시대의 화두로 등장하고 있다. 총리로 임명된 이완구 의원은 “소통의 가장 중요한 대상은 야당이며 야당을 이기려 하지 않는, 야당을 이해하는 총리가 되..
돈 선거의 큰손들
“누가 민주당 대선후보가 되기 원합니까” 51%가 “힐러리 클린턴”을 꼽았다. “누가 공화당 대선후보가 되기 원합니까” 45%가 “미정”이라고 응답했다. 지난주 USA투데..
아니타의 분수
로마에 가면 동전 몇닢은 꼭 준비해야 한다. 레스피기와 포 에이시즈가 교향시와 노래로 찬미한 트레비 분수에 던지기 위해서다. 던질 땐 분수에 등을 대고 뒤로 던지면서 로마..
‘나 홀로’ 리더십과 외교, 그리고 안보
지지도가 급락하고 있다. 연초까지만 해도 40%선을 유지하던 지지도가 30%로 떨어졌다. 20%대로 떨어질 수도 있다는 꽤나 불길한 전망이다. 그 뿐이 아니다. ‘집..
로빈 후드 대통령
로빈 후드가 역사상 실재 인물이었느냐를 놓고는 아직도 의견이 분분하다. 노팅햄 셰리프의 학정에 견디다 못해 들고 일어난 자작농 출신 의적이라는 설, 영국을 정복한 노르만 ..
그들은 왜 ‘IS’가 되는 걸까?
미국 생활을 처음 시작한 80년대 초 이해하기 어려운 것이 있었다. 멀쩡한 백인 젊은이들이 왜 ‘무니’(통일교도)가 되어서 하루 종일 길에서 꽃을 팔고 있는 지 이해하기 ..
중산층 위기의 본질
전국지 USA투데이는 최근 ‘미국의 중산층이 더 이상 할 수 없게 된 7가지’란 제목의 기사를 실었다. 바캉스 휴가, 새 자동차, 대출상환, 비상금, 은퇴자금 비축, 의료..
유로의 추락
미국이 생기기 전 서양의 중심이었던 유럽은 로마가 망한 후 수많은 나라로 갈라져 있었다. 이런 정치적 분열은 유럽 문화를 다양하게 하는 역할도 했지만 나라 간 크고 작은 ..
슈틸리케 경영학
위기의 한국 축구가 기사회생하며 자존심을 살렸다. 아시안 컵을 놓고 홈팀인 호주와 31일 오전 1시(LA시간) 결전을 벌인다. 브라질 월드컵이후 급격히 무너져 내리던 한국..

회사안내 | 구독신청 | 독자의견 | 배달사고접수

4525 Wilshire Blvd., Los Angeles, CA 90010 Tel.(323)692-2000, Fax.(323)692-2020
Copyright© The Korea 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