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timesus
종교
가정사역 리더 위한 부부 세미나
KCCC는 한국에서 오랜 기간 가정사역을 펼쳐온 주수일 장로 부부와 가정사역 전문가들을 초청해 오는 20~22일 풀러튼에서 가..
보혈선교교회 23일 LA서 창립예배
보혈선교교회(담임목사 황보갑)는 23일 오후 3시 LA에 위치한 YALA 미션센터(520 S. La Fayette Park P..
효자손
아침 책상 위에 홍삼차가 놓여 있다. 옆에는 예쁜 카드가 함께 놓여 있다.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카드를 열어보았다. 몇 번인지 ..
소리 없이, 드러내지 않고, 굳은 믿음으로, 소외된 이들의 손 맞잡는…
그 때에 다메섹에 아나니아라 하는 제자가 있더니’ 사도행전 9장은 아나니아의 정체성을 ‘제자’라고 밝히고 있다. 아나니아는 오..
“신앙 안에서 성숙한 만남을”
‘좋은 사람 있으면 소개시켜 줘~’ 차세대 젊은이들의 건전한 교제를 신앙 안에서 이어주고 성숙시키기 위한 모임이 이어지고 있다..
미주복음방송 ‘이웃사랑-구제 사역’ 세미나
2014년 미주복음방송 두 번째 세미나가 남가주교회협의회와 OC교회협의최 주최로 ‘이웃사랑-구제 사역’이라는 주제 하에 진유철..
“차세대 신앙교육, 내일이면 늦어”
“교회는 복음을 나눠 모두가 구원을 받으며 행복한 삶을 살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세계 복음화는 궁극적으로 어린이부터 ..
한인교회 목회자 중심 다민족선교포럼 조직 전 세계 이민교회 연결
GMAN 선교전문방송(대표 김정한 선교사)이 주최한 다민족선교 포럼과 비즈니스 전문인 선교포럼과 관련해 첫 준비모임이 지난 1..
우울증·분노·스트레스 조절법 상담 한인기독교상담소 무료 세미나 개최
한인기독교상담소(소장 김화자)는 25일 ‘우울, 분노, 스트레스’를 주제로 첫 세미나를 연다. 또 2월 한 달간 ‘섭식장애의 ..
‘시니어 배움터’ 충현샬롬대학 건강한방 등 11학과 오늘 개강
충현선교교회(담임목사 민종기)는 ‘시니어 배움터’인 충현샬롬대학을 오는 18일 개강한다. 60세 이상 지역 주민과 시니어 성도..
15개 교회 참여 ‘부활절 뮤지컬’ 연습 구슬땀
은혜한인교회(담임목사 한기홍)의 비전센터에서는 매주 토요일마다 뜨거운 열기가 솟아오른다. 250여명의 크리스천이 모여 땀을 흘..
영 김 후보 “크리스천 사명에 최선”
교회와 지역사회 지도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커뮤니티의 발전 방향을 모색하는 모임이 열렸다. 오렌지카운티 기독교협의회(회장 민경엽..

회사안내 | 구독신청 | 독자의견 | 배달사고접수

4525 Wilshire Blvd., Los Angeles, CA 90010 Tel.(323)692-2000, Fax.(323)692-2020
Copyright© The Korea 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