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timesus
종교
“비즈니스 현장이 바로 선교지”
선교사 파송 세계 2위라는 ‘선교 대국’ 한국 교회와 날로 깊어지는 기독교에 대한 불신은 어울리지 않는 불협화음을 낳는다. ‘..
주일학교 교사들 무료 재교육
교회 학교의 교사들에게 최신 교육 정보와 훈련을 제공하는 주일학교 교사 재교육 모임이 열린다. ‘지저스 키즈’(Jesus Ki..
미술시간의 추억
여러 해 미술대회 시상식에 참석했다. 동포 청소년의 마음속에서 태어난 한국에 대한 그림이다. 엄마 아빠의 한국이 아이들을 통해..
미주영광교회 부흥 사경회
미주영광교회(담임목사 윤충열)가 ‘더 깊은 곳으로’라는 주제를 갖고 부흥 사경회를 갖는다. 이번 부흥회는 21일부터 23..
이젠 영어권 2세들이 한국어 사역 나섰다
한인 교회의 2세와 1.5세가 영어를 뛰어 넘어 한국어권으로 사역을 넓히고 있다. 이제껏 영어 목회(EM)로 따로 분리돼 왔지..
월드비전 돕기 어린이 찬양제 5월 열려
국제 기독교 구호단체인 월드비전을 돕기 위한 어린이 찬양제가 열린다. 로스앤젤레스에 위치한 나성소망교회(담임목사 김재율)는 오..
바람잘 날 없는 한국 사랑의교회
한국의 사랑의교회(담임목사 오정현)가 교회를 설립한 옥한흠 목사의 아들이 최근 출간한 풍자 소설로 다시 한 번 논란의 한복판에..
원로목사회 “5월 효도관광 떠나요”
남가주 한인기독교원로목사회(회장 이태환 목사)의 정기모임이 지난 13일 미주평안교회(담임목사 임승진)에서 개최됐다. 이날 예배..
크리스천 헤럴드 미디어 사장에 정요한 목사
정요한 목사(사진)가 크리스천 헤럴드 주필 겸 크리스천 헤럴드 미디어 사장으로 지난 13일 임명됐다. 정 목사는 ‘미주 한인이..
“한인은 믿음·선교의 리더 ‘하나님의 아들’ 성원 감사”
영화 ‘하나님의 아들’이 한인사회를 비롯한 교계의 뜨거운 호응으로 많은 관객이 몰리자 제작자인 마크 버넷, 로마 다우니 부부가..
“사랑 느껴야 몸과 영혼도 힐링”
예수 그리스도를 믿고 영원한 생명을 받아들이면 교회에서는 ‘거듭났다’고 한다. 이제껏 살아 오던 ‘옛 사람’은 가고 이른바 ‘..
기독교 여전도회 ‘아름다운 기부’
남가주 기독교여전도회연합회(이사장 백현님 권사)가 월드미션대학교(총장 송정명 목사)에 기숙사를 기증했다. 송정명 총장, ..

회사안내 | 구독신청 | 독자의견 | 배달사고접수

4525 Wilshire Blvd., Los Angeles, CA 90010 Tel.(323)692-2000, Fax.(323)692-2020
Copyright© The Korea 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