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timesus
종교
커플·한 부모 가정 위한 멘토링 제공
‘가정을 세우는 사람들’(대표 금병달 목사)은 목회자 및 가정사역 관련자를 위한 ‘가정사역 정착 세미나’를 오는 21일(로스앤..
목사가 CEO·시장보다 힘들어
목회자는 과연 얼마나 어려운 자리일까? 목사에 대한 일반적인 평가는 겉모습과 실제가 엇갈리는 경우가 많다. 언뜻 보기에는 점잖..
미주한인전국재단 포럼 “이민은 하나님의 섭리”
미주한인전국재단((Korean AmericanNational Foundation USA) 전국 임시총회 및 KANF 포럼이 지..
레드라인(Red Line)
술 중에 제일 좋은 술은 무엇인지 아세요? 쟈니 윤이 사회를 보면서 청중들에게 묻는다. 희귀하고 비싼 술들을 말하지만 대답을 ..
“3남매 찬양콘서트 떨려요”
지난 1970년대에 정상의 그룹이던 ‘투 코리안스’의 멤버 손창철 집사와 두 동생 3남매가 찬양 콘서트를 갖는다. 손 집사는 ..
윌리엄 캐리 국제대학교 학위수여식
윌리엄 캐리 국제대학교(총장 베스 스노덜리)의 2014년도 졸업 및 학위수여식이 250여명의 하객들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21..
월드비전 동성결혼 인정 “복음 저버렸다” 거센 비난
세계적인 자선단체인 월드비전이 동성결혼을 인정해 논란이 되고 있다. 월드비전의 이 같은 결정은 복음주의적 자선단체들 사이에서 ..
감동의 뮤지컬 ‘루카스’ 미주 온다
감동과 화제를 불러 일으킨 한국의 창작 뮤지컬 ‘루카스’가 미주 공연에 나섰다. ‘루카스’는 기독교 신앙이 바탕을 이루지만 일..
미주예장 LA노회장 차병학 목사 추대
미주한인예수교 장로회 로스앤젤레스노회(노회장 김성일 목사)가 노회를 개최했다. 미주예장 LA노회는 지난 11일 애리조나 갈보리..
둘로스교회 사역자 청빙
가디나에 위치한 둘로스교회는 초등부, 중ㆍ고등부, 대학부를 담당할 사역자를 청빙한다. 자격은 신학교 재학 중이거나 졸업자..
젊은이 중심 ‘미션 인 LA 워십’ 매달 개최
또감사선교교회(담임목사 최경욱)는 매달 첫 번째 금요일 젊은이를 중심으로 ‘미션 인 LA(Mission in LA) 워십’을 ..
“비즈니스 현장이 바로 선교지”
선교사 파송 세계 2위라는 ‘선교 대국’ 한국 교회와 날로 깊어지는 기독교에 대한 불신은 어울리지 않는 불협화음을 낳는다. ‘..
주일학교 교사들 무료 재교육
교회 학교의 교사들에게 최신 교육 정보와 훈련을 제공하는 주일학교 교사 재교육 모임이 열린다. ‘지저스 키즈’(Jesus Ki..
미술시간의 추억
여러 해 미술대회 시상식에 참석했다. 동포 청소년의 마음속에서 태어난 한국에 대한 그림이다. 엄마 아빠의 한국이 아이들을 통해..
미주영광교회 부흥 사경회
미주영광교회(담임목사 윤충열)가 ‘더 깊은 곳으로’라는 주제를 갖고 부흥 사경회를 갖는다. 이번 부흥회는 21일부터 23..

회사안내 | 구독신청 | 독자의견 | 배달사고접수

4525 Wilshire Blvd., Los Angeles, CA 90010 Tel.(323)692-2000, Fax.(323)692-2020
Copyright© The Korea 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