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timesus
종교
목회의 진정한 성공은 무엇인가?
하나님의 나라는 말로만 외치는 대상이 아니라 실제로 예수 그리스도의 파워가 넘치는 곳이어야 한다. 그리고 그 열매는 세상의 잣..
하나님의 성회 교단 한인교회 총회
남가주를 비롯해 미주 전역의 하나님의 성회(AOG) 교단 소속 한인 교회들이 모여 새로운 목회 비전을 다지고 새 임원진을 선출..
성서유니온 미주 서부사역위 ‘독자 세미나’LA·OC서 열어
한국 성서유니온 미주 서부사역위원회(대표 민종기 목사)가 주최하는 ‘독자 세미나’가 지난달 29일과 30일 LA와 오렌지카운티..
남가주 어린이 찬양대회 교회음악협회 내달 개최
제1회 남가주 어린이 찬양대회(Children In Praise)가 남가주 한인교회음악협회(KCMASC) 및 미주복음방송(KG..
타미 워커, 셰퍼드대 찬양의 밤
셰퍼드대학교가 지난 25일 주류 교계에서 예배 인도자로 널리 알려진 타미 워커를 초대해 ‘워십 나이트 위드 타미 워커’를 개최..
총신 동문회, 은퇴목사 초청 예배
재미총신 동문회(회장 석태운 목사)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은퇴 동문목사들을 초청해 위로예배를 갖는다. 오는 7일 오..
밸리 한인교회 축구대회 8개팀 출전 ‘뛰며 친교’
밸리 지역 교회들의 친선을 도모하기 위한 제21회 샌퍼난도밸리 지역 한인교회 축구대회가 지난 26일 발렌시아 센트럴팍 축구장에..
월드미션대 “대형 열린 음악회 초대합니다”
온 가족이 함께 음악을 통해 하나님의 은혜를 느낄 수 있는 대형 ‘열린 음악회’가 LA 한인타운에서 열린다. 클래식부터 재즈,..
새장로교회 임직예배
새장로교회(담임목사 원영호)는 지난 27일 오후 4시 임직예배를 가졌다. 이날 임직예배 설교에는 천방욱 목사가 초청됐다. 이날..
가정선교 세미나 내달 31일
주사랑 선교교회(담임목사 이재근)가 주최하는 가정선교 세미나가 5월31일 오전 10시부터 열린다. 강사는 이재근 목사가 직접 ..
여름성경학교·교회학교 교사 컨퍼런스 열린다
어린이 전도협회(한인대표 여병현 목사)에서 주관하는 ‘여름성경학교(VBS)와 교회학교 교사 컨퍼런스’가 오는 10일 남가주 사..
충만한 성령과 믿음을 시에 담아 기도해요
시는 인간의 깊은 심정에서 솟아나 다른 사람의 영혼을 어루만진다. 음악을 통한 찬양과 더불어 하나님을 향한 신앙을 표현하는 핵..
의사·한의사 ‘의료선교 새 방향’ 모색한다
의료 전문가들은 선교에서도 큰 빛을 발한다. 영혼을 살리는 복음을 전할 때 아픈 육신을 함께 치료하는 게 엄청난 위력을 발휘하..
가장 역할·가정 소중함 일깨우는‘아버지학교’
남가주 지역의 아버지를 위한 ‘아버지 학교’가 5월10일과 11일, 17일과 18일에 걸쳐 나성순복음교회(담임목사 진유철)에서..
힘든 삶 속 내 안의 보물을 찾으세요
미리 맛보는 천국잔치인 ‘제28기 충현동산’(렉터 이진형 집사)이 오는 6월22일(주일)부터 25일(수)까지 3박4일간 감림산..

회사안내 | 구독신청 | 독자의견 | 배달사고접수

4525 Wilshire Blvd., Los Angeles, CA 90010 Tel.(323)692-2000, Fax.(323)692-2020
Copyright© The Korea 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