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timesus
종교
문화선교원 ‘시로 드리는 예배’
시를 통해 하나님을 찬양하는 집회가 열린다. 문화선교원이 주최하는 ‘시로 드리는 예배’가 오는 26일 오후 4시 아이엠교회에서..
다민족 함께 모여 성금요일 찬양예배
또감사선교교회(담임목사 최경욱)는 성금요일을 맞아 18일 다민족 찬양예배를 연다. 이날 예배는 4개국 언어를 통해 다민족.다문..
“예수님의 마지막 일주일 함께 걸으며 체험”
한인 교회가 성장하면서 부활절 행사도 새로운 모습을 보이고 있다. 가만히 앉아서 듣는 단계에서 벗어나 직접 부활의 현장을 체험..
“5월 첫 주는 미국을 위한 기도 주간으로”
제63회 국가를 위한 기도의 날인 오는 5월1일을 앞두고 준비 기도회가 지난 7일 JJ 그랜드 호텔 코스모스 룸에서 열렸다. ..
‘부처님 오신날’ 맞이 20일 봉축행사
남가주 불교사원연합회(회장 묘경 스님)는 불기 2558년 ‘부처님 오신 날’을 맞이해 오는 20일 LA 관음사(주지스님 선학)..
다나병원, 건강검진 특별봉사
기독교 비영리 단체인 ‘테바선교회(정영삼 목사)’가 후원하는 ‘다나병원’(담당 다니엘 고)이 한인들을 위한 정밀검진 특별 봉사..
조수미, 희망과 사랑 노래하다
세계적인 성악가 조수미의 콘서트가 남가주 사랑의교회(담임목사 노창수)에서 지난 3일 열려 성황을 이뤘다. ‘조수미, 희망..
세계창조선교회 탐사여행
세계창조선교회(대표 박창선 목사)는 오는 7월8일부터 3박4일의 그랜드캐년 탐사여행과 7월21일부터 5박6일간 진행되는 캐나다..
원로목사회 내일 정기예배
남가주 한인기독교원로목사회(회장 이태환 목사) 정기예배가 지난 27일 오전 11시 임마누엘 교회(담임목사 류종길)에서 열렸다...
십일조 2세들은 어떻게 생각할까
돈을 무조건 내기 좋아하는 사람은 없다. 십일조는 기독교인뿐만 아니라 비신자에게도 종종 관심사항이 된다. 축복의 통로이자 건강..
“죽어가는 북한동포 구하소서” 뜨거운 기도
로스앤젤레스 밸리 지역 교회들과 성도들이 한자리에 모여 북한 동포와 통일을 위한 연합집회를 가졌다. 이번 북한 주민 및 통일을..
20일 부활절 연합예배
부활절 연합예배가 오는 20일 오전 5시30분 동양선교교회에서 열린다. 남가주교회협의회(회장 박효우 목사)의 주최로 마련되는 ..

회사안내 | 구독신청 | 독자의견 | 배달사고접수

4525 Wilshire Blvd., Los Angeles, CA 90010 Tel.(323)692-2000, Fax.(323)692-2020
Copyright© The Korea 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