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 “최첨단 산업 육성 최대 지원”
샌디에고시가 최첨단 산업을 육성하기 위해 민관이 함께 하는 ‘하이텍 리소스’(High-Tech Resource)를 본격 가동에..
CIBU, 덴마크 대학과 글로벌 교육 MOU
한인이 부총장으로 있는 국제 비즈니스 대학교(CIBU)가 덴마크에 있는 네일스 브룩(Niels Brock) 비즈니스 대학교와 ..
환자 성폭행한 의사 체포
리버사이드 카운티 셰리프국은 지난 19일 에스콘디도에서 이비인후과 전문의로 있는 존 프란시스 맥과이어(44)가 여성 환자를 성..
7일 이상 체류 외국인 대상 멕시코, 수수료 20달러 부과
샌디에고 국경을 통해 멕시코에 입국하는 외국인들은 소정의 양식을 작성해야 한다. 멕시코 정부는 지난 8월19일 샌이시드로..
한인학생 등 13명 ‘대통령 봉사상’
샌디에고 리더스 클럽(회장 조광세)이 주최하고 한인회(회장 이묘순)와 토요발달장애우학교(교장 김병대)가 공동으로 주관한 ‘대통..
카운티 내 중국인 식당 318개
샌디에고 카운티 내 중국인이 운영하는 식당이 총 300개가 넘는 것으로 집계됐다. 인터넷 웹사이트인 옐프에 등재된 중국식..
한인상의, 시 주관 내달 개최 채용박람회 후원
샌디에고 한인상공회의소(회장 이희준)가 시에서 주관하는 ‘채용박람회’(San Diego Career Expo)를 후원한다. ..
식료품 체인점 ‘하긴’ SD 6개 매장 폐쇄
식료품 체인점인 하긴(Haggen·사진)이 샌디에고 카운티 내 6개 매장을 닫기로 결정했다. 하긴은 지난해부터 시작해 올..
웨스트나일 환자 첫 발생
샌디에고 카운티에서 올해 첫 번째 웨스트나일 바이러스 감염환자가 발생했다. 카운티 보건국은 24일 델마에 거주하고 있는 ..
발보아팍 수놓은 전통 가락 ‘한마당’
샌디에고 카운티 명소 중 한 곳인 발보아팍에 지난 22일(토) 우리나라 전통가락이 가득 울려 퍼졌다. 지역 한인들의 숙원..
“경기 더블 딥 오나” 우려
샌디에고 카운티 경기가 일부 긍정적 지표를 보이고 있지만 일각에서는 더블 딥이 올 수도 있다는 우려의 목소리가 제기되고 있다...
신선 재료·자체 소스 ‘최고 치맥’
■ 업소 탐방 - 갈라 치킨 좀처럼 가실 줄 모르는 무더위는 남녀노소 모두에게 공공의 적(?)이다. 특히 최근 같이..

회사안내 | 구독신청 | 독자의견 | 배달사고접수

4525 Wilshire Blvd., Los Angeles, CA 90010 Tel.(323)692-2000, Fax.(323)692-2020
Copyright© The Korea 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