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timesus
한인 택시업계 울상
샌디에고 카운티 지역의 한인 택시업계가 매출이 크게 줄어 울상을 짓고 있다. 카운티에서 한인이 운영하고 있는 택시업체는 ..
백황기 관장 ‘문화부장관 표창’
샌디에고에서 한인 태권도장을 운영하고 있는 백황기 관장이 한국 문화체육부장관상을 수상했다. 백 관장은 전라북도 무주 태권..
음주운전으로 아버지 숨지게 10대 청소년에 징역 4개월형
음주상태로 차를 몰고 가다 부친을 숨지게 한 10대 청소년에게 법원이 징역 4개월을 선고했다. 샌디에고 고등법원은 18세..
도서관에 책 100여권 기증
샌디에고 한빛교회(담임목사 정수일)가 에스콘디도 퍼블릭 도서관에 100여권에 달하는 도서를 기증했다. 한빛도서관은 지난달..
‘자살 명소’ 코로나도 다리 응급 구조전화 재가동
캘리포니아 교통국(Caltrans)이 그동안 중단됐던 코로나도 다리에 설치된 ‘응급 구조전화’를 재가동키로 했다. 샌디에..
한인회 임원들 대거 한국방문
샌디에고 한인회 주요 인사들이 대거 한국을 방문한다. 한인회 이묘순 회장과 조광세 대표 고문, 김병대 이사장, 정미숙·한..
SDSU 성폭행 예방교육 실시
샌디에고 주립대학(SDSU)이 여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성폭행 근절을 위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SDSU 측에서는 지난 2..
제1회 세계국궁축제 10월4일 대한정 개최
‘제1회 세계국궁축제’가 10월4일(토) 오전 11시 샌디에고 북부 카운티에 있는 대한정(29745 Lilac Rd. Vall..
델리샵 한인업주, 종업원에 폭행 당해
델리샵을 운영하고 있는 한인 여성이 종업원에게 폭행을 당하는 사건이 지난 15일 발생했다. 샌디에고 다운타운에서 델리샵을..
접었던 미술의 꿈 다시 펼쳐요
“생업과 자녀 뒷바라지에 전념하느라 자신이 갖고 있는 미술에 대한 재능을 접은 성인들을 위해 미술반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
산불 경보시스템 개발 박차
샌디에고 카운티가 산불피해 방지를 위해 중앙 정부와 학계, 민간 기업과 공동으로 ‘웹 기반 모니터링 시스템 개발’을 박차를 가..
점심식사 간단하게 때우죠
한인들의 점심 풍속이 바뀌고 있다. 경기불황의 여파로 인해 한인들이 점심을 해결하기 위해 도시락을 싸오거나 인근에 가격이..

회사안내 | 구독신청 | 독자의견 | 배달사고접수

4525 Wilshire Blvd., Los Angeles, CA 90010 Tel.(323)692-2000, Fax.(323)692-2020
Copyright© The Korea 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