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timesus
카운티 실업률 4.8% ‘8년래 최저’
샌디에고 카운티 실업률이 8년 만에 5% 아래로 떨어졌다. 가주노동국(EDD)이 발표한 ‘카운티 실업률 보고서’에 따르면..
살모넬라 감염자 10명으로 늘어
살모넬라균에 감염된 주민이 또 발생했다. 카운티 보건당국은 지난 21일 살모넬라균에 감염된 환자 2명이 추가로 발견, 현..
불우아동 돕기 14일 자선음악회
청소년들로 구성된 현악단 유스 엔 게디 앙상블(Youth En Gedi)이 6월14일(일) 팔로마 한인교회에서 ‘자선음악회’를..
무보험자 걱정 말고 오세요
■ 업소 탐방 - 새 생명 커뮤니티 의료센터 “건강보험에 가입되어 있지만 높은 코페이(co-pay)가 부담스러워 정기적으..
환전 한인여성, 날치기범 참변 살인 속출… 티화나 ‘치안 비상’
샌디에고와 국경을 접하고 있는 티화나 지역 한인 거주지역 치안에 비상이 걸렸다. 티화나 현지 언론에 따르면 지난 21일 ..
한인타운 중고차 대리점에 불
샌디에고 콘보이 한인타운에 있는 중고차 대리점에서 발생한 화재로 인해 50만달러의 재산피해가 발생했다. 샌디에고 소방국은..
나스콤 안성호 사장 ‘KMA 골프’ 우승 차지
멕시코 북부 지역 한국인 투자기업(KMA·회장 윤철운)이 지난 16일(토) 어로우드 골프코스에서 실시한 ‘2015년도 정기 골..
빌리지 샤핑센터 6,200만달러 매각
선셋 웨스트 홀딩그룹이 미드웨이 빌리지 샤핑센터를 매입했다. 전문 투자그룹인 선셋 웨스트 홀딩그룹은 지난 19일 샌디에고..
에스콘디도에 대형 싱크홀
샌디에고 카운티 북부 지역에 발생한 싱크홀(sinkhole·지반 침하)로 인해 이 일대 교통이 마비되는 등 극심한 혼란을 겪었..
SD 순회영사 업무
샌디에고 한인회(회장 이묘순)가 지난 20일 한인회관에서 ‘5월 중 영사업무’를 실시했다. 이 날 영사업무에서는 여권, 재외국..
포트폴리오 등 미대 입시 지도
홍익아트센터가 지난달 4월 말 오픈하여 30여년의 경험을 기반으로 한 새로운 미술교육의 장을 제공하고 있다. 홍익아트센터..
차저스 구장 신축세금 추가징수 안해
샌디에고시가 차저스 구장 신축사업을 검토하기 위해 구성한 특별자문팀(CSAG)은 원활한 사업추진을 위해서 카운티와 시 정부와 ..

회사안내 | 구독신청 | 독자의견 | 배달사고접수

4525 Wilshire Blvd., Los Angeles, CA 90010 Tel.(323)692-2000, Fax.(323)692-2020
Copyright© The Korea 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