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timesus
광어+성게 ‘시원한 물회’ 별미 인기
동네방네 식당(대표 박상현)에서 최근 선보이고 있는 물회(사진)가 지역 한인 식도락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한인..
캐롤 김·드마이오 후보 “한인 표심 잡아라”
11월 선거를 앞두고 출사표를 던진 후보자들의 한인 커뮤니티 지지를 호소하는 발걸음이 분주해지고 있다. 지난 6월 실시한..
지진 2개월새 8건… SD 카운티도 불안
지난 24일 북가주 나파에서 발생한 6.0 규모의 강진이 발생하면서 지역 한인들 사이에서도 지진에 대한 관심이 점차 고조되고 ..
연방기관에서 꿈 펼치세요
전미 아시안경찰관협회(NAPOA·회장 제임스 닉)가 주관한 채용박람회가 지난 18일부터 20일까지 샌디에고 맨체스터 그랜드 하..
여성골프회 정기토너먼트
샌디에고 한인여성골프회(회장 박순빈)가 지난 14일 더 크로싱 칼스배드에서 실시한 ‘제80회 정기 토너먼트’에서 김정숙씨가 메..
드마이오 후보, 노인회 방문
샌디에고 카운티 제52지구 하원의원으로 출마한 드마이오 후보는 지난 15일 노인회를 방문, 유석희 노인회장에게 감사장을 전달한..
멕시코 외무부 장관 SD 방문
멕시코 호세 안토니오 미드 크리브에나 외무부 장관이 지난 15일 샌디에고를 방문해 티화나 국경 교통적체 현상을 해소를 위한 미..
상의 ‘갈라행사’ 12월 첫 개최
샌디에고 한인상공회의소(회장 김병대)가 오는 12월5일 지역 한인 상공인들과 함께하는 ‘갈라행사’를 갖는다. 상의는 21..
시의회, 최저임금 시장 거부권 무력화
샌디에고 시의회가 최저임금 인상에 대한 시장 거부권 행사를 무력화시켰다. 시의회는 최근 케빈 폴코너 시장이 오는 2017..
파웨이 통합교육구에 첨단 초등학교 개교
파웨이 통합교육구에 최첨단 시설을 갖춘 초등학교가 문을 열었다. 17050 Del Sur Ridge에 위치한 디자인39캠..
SSD 플래스틱 직원 모집
대형 플래스틱 사출 전문기업인 SSD 플래스틱에서 영업, 생산관리, 구매, 생산기술 분야 인력을 모집한다. 응시자격은 멕..
5번 프리웨이 확장공사 승인
캘리포니아 해안위원회(The California Coastal Commission)가 샌디에고 5번 프리웨이 확장공사 계획을 ..

회사안내 | 구독신청 | 독자의견 | 배달사고접수

4525 Wilshire Blvd., Los Angeles, CA 90010 Tel.(323)692-2000, Fax.(323)692-2020
Copyright© The Korea 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