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timesus
마약 밀반입 밀물… 중독·사망 급증
샌디에고 카운티 주민들이 환각성이 강한 마약인 필로폰과 헤로인에 중독되는 경우가 점차 늘어나고 있어 이에 대한 정부 차원의 대..
호튼 플라자 팍 리모델링 예산 18만달러 추가 투입
샌디에고 다운타운 명소 중 하나인 호튼 플라자 팍(사진)에 대한 시 예산이 추가로 투입된다. 샌디에고 시의회는 지난 16..
유학생에 실질 도움 주는 네트웍으로
샌디에고 한인유학생협회(SDKISA:San Diego Korean International Student Asso.)가 공식 ..
샤핑몰 보석상에 무장강도 롤렉스시계 48만달러 강탈
2명의 무장강도가 48만달러에 달하는 고급시계를 강탈하고 도주한 사건이 발생했다. 에스콘디도 경찰국에 따르면 지난 22일..
불체자 임시쉼터 건립 무산 에스콘디도 시의회, 부결
에스콘디도 시의회가 서류미비 이민자 자녀들을 위한 임시 쉼터 건설안을 거부했다. 사우스웨스트 키는 임시 쉼터를 위해 시의..
비닐봉투 제한 조례 제정을
시민단체들이 샌디에고에서 유통되고 있는 비닐봉투 사용을 제재해 줄 것을 촉구하고 나섰다. 샌디에고 코스트키퍼(San Di..
UC 샌디에고, 우수대학 15위
국제대학순위관리센터(CFW·The Center for the World)가 선정한 ‘우수대학’에 UC 샌디에고가 지난해에 이어..
한국 역사 특강·경시대회 “배우는 재미”
한국교육원(원장 권영민)이 주관한 한국 역사 특강이 지난 18일 갈보리 장로교회에서 열렸다. 2014 여름방학 특별 프로..
최첨단 기능 ‘스마트폰 G3’ 돌풍 예고
LG전자는 G2, G flex, G pad 등 시장에 반향을 몰고 온 G시리즈의 최신모델 G3를 지난주 미주 지역에 출시했다...
한인 상권, 미라메사 지역으로 확산
샌디에고 한인 상권이 콘보이 한인타운에서 미라메사 지역으로 확산되고 있다. 본보가 최근 미라메사 지역에 있는 한인 상권들..
구글 지메일 사칭한 스팸메일 극성
구글 지메일을 사칭한 스팸메일이 극성을 부리고 있어 한인들의 각별한 주의가 요구된다. 지난 17일(목)과 19일(토)에 ..
SD~티화나 국제공항 육교 내년 상반기 개통
샌디에고와 멕시코 티화나 A.L. 로드리게스 국제공항을 연결하는 육교가 2015년 상반기 내에 개통된다. 미 개발국이 1..

회사안내 | 구독신청 | 독자의견 | 배달사고접수

4525 Wilshire Blvd., Los Angeles, CA 90010 Tel.(323)692-2000, Fax.(323)692-2020
Copyright© The Korea 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