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timesus
“오존층 회복이 온난화 가속화”
남극 상공의 오존층에 뚫린 구멍이 서서히 봉합되고 있다는 사실은 환경정책 수립가들에겐 낭보이지만 오존층의 회복이 지구 온난화에..
방사선 노출 22% ↓
일반적인 유방검사 대신 새로운 디지털 유방촬영 검사를 하는 것이 검사시 노출되는 방사선양이 크게 적어 인체에 이로운 것으로 나..
“아이폰 덕택에 살아났습니다”
아이티 지진 잔해속에 갇혔던 콜로라도 출신 남성이 아이폰 응급처치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해 목숨을 구한 것으로 밝혀져 화제다. ..
한국, 뱅쿠버서 금 4개
한국이 2월 13일부터 캐나다 뱅쿠버에서 열리는 제21회 동계올림픽에서 금메달 4개를 따낼 것이라는 예상이 나왔다. 경제전문..
수천명에 간염 옮겨
콜로라도주 여성 의료기술자가 수천명에 C형 간염을 옮겨 충격을 주고 있다. 덴버 검찰은 지난 18일 수술실 의료요원인 크리스..
아이티 지진 참사 악용
최근 지진으로 큰 피해를 입은 아이티를 돕기 위해 전세계적으로 구호품 및 기금 모금 활동이 온라인으로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스..
코골이, 당뇨병 악화시켜
코골이가 당뇨병을 악화시킬 수 있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 시카고대학 의과대학의 레네 아론손 박사는 수면 중 코를 심하게 골면..
AM사 파산보호 신청
덴버 포스트, 샌호세 머큐리뉴스 등 미국내 일간지 50여 곳을 보유한 미디어뉴스그룹의 지주회사 어필리에이티드 미디어(AM)가 ..
짝퉁 게토레이' 범인 검거
'골프황제' 타이거 우즈를 비꼰 '짝퉁 게토레이' 음료수를 제작한 범인이 검거됐다. AP통신은 지난 13일 연방수사국(FB..
공항검색 마찰 줄이는 팁 7가지
지난해 성탄절날 발생한 디트로이트행 여객기 테러 시도 이후 공항 보안검색이 한층 강화되면서 승객들의 볼멘소리도 이어지는 가운데..
테러대비 항공보안 추가강화
미국은 14일 테러집단 알-카에다의 공격에 대비해 항공보안 조치를 추가로 강화키로 했다. 재닛 나폴리타노 연방국토안보부 장관..
교통사고 사망자 30년래 최저
지난해 콜로라도주내 교통사고 사망자수가 30년만에 최저치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주교통국의 관련 자료에 따르면, 2009..

회사안내 | 구독신청 | 독자의견 | 배달사고접수

4525 Wilshire Blvd., Los Angeles, CA 90010 Tel.(323)692-2000, Fax.(323)692-2020
Copyright© The Korea Times All rights reserved.
<